본문 바로가기
기타 흥미

CMYK, RGB 값으로 팬톤 컬러 찾는 사이트

by Interesting Story 2024. 3. 21.
반응형

일전에 아래와 같이 혼합색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포스팅한 바 있는데, 손쉽게 팬톤 색상을 찾는 사이트도 있어서 공유합니다.

 

2024.02.25 - [기타 흥미] - 색을 혼합하였을 때 어떤 색이 나올지 확인하는 방법 (혼합색 확인)

 

색을 혼합하였을 때 어떤 색이 나올지 확인하는 방법 (혼합색 확인)

여러 색상을 혼합하였을 때, 물감을 물과 혼합하였을 때 발색이 어떻게 되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공유합니다. 사이트는 online color mixing tool이라고, 아래 링

interstory.tistory.com

 

팬톤 컬러 찾는 사이트

아래의 사이트에서 색상의 CMYK 값을 넣으면 팬톤 컬러를 찾아서 보여줍니다. 사이트 이름에 CMYK to Pantone이라고 되어 있죠.

 

https://www.ginifab.com/feeds/pms/cmyk_to_pantone.php

 

CMYK to Pantone - Color Converter

This color tool can find the Pantone color equivalent for a CMYK process color without using a PMS color book.

www.ginifab.com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 등을 이용해서 이미지나 그림, 시안 등에서 궁금한 색상의 CMYK 값을 찾은 다음에 입력을 해주면 됩니다.

 

CMYK값을 넣으면 팬턴 컬러를 찾을 수가 있다.
CMYK값을 넣으면 팬턴 컬러를 찾을 수가 있다.

 

그리고 화면을 내려보면 색상 관련한 다른 기능들도 있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사이트의 여러 기능들
사이트의 여러 기능들

 

RGB로 팬톤 컬러를 찾을 수도 있고, CMYK를 RGB나 HEX로 변환할 수도 있네요. 

반응형

댓글